빗도의 블로그

[지름] 굿스마일 1/8 스케일 시부야 린 뉴 제네레이션 Ver. (아이돌마스터) 본문

잡담

[지름] 굿스마일 1/8 스케일 시부야 린 뉴 제네레이션 Ver. (아이돌마스터)

빗도 2018. 1. 29. 23:24


평소 애용하는 온라인 피규어 샵에서 하츠네 미쿠 2.0 넨도로이드와 함께 구입한 '굿스마일 1/8 스케일 시부야 린 뉴 제네레이션 Ver.'. 마찬가지로 A급 중고임에도 반값이길래 구입했다. 시부린P임에도 그동안 시부린 피규어가 넨도로이드 하나뿐이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스케일 피규어를 구했다.



한참 애를 먹었던 부분. 시부린의 오른손(빨간 동그라미)에 마이크 스탠드를 쥐여줘야 하는데, 보통 이런 경우에는 스탠드에서 노란 동그라미 부분 둘 중 하나가 분리되어 오른손을 통과한(쥐여준) 후 다시 결합하는 방식이 보통일 텐데, 이 피규어는 그렇지 않았다. 그렇다고 스탠드 바닥 부분부터 오른손에 끼워 쭉 내려 넣기에는 스탠드 중간의 연결부가 오른손 구멍을 통과하기 힘들 것 같아 보여서 한참을 끙끙댔다. 결국엔 스탠드 윗부분을 힘으로 살짝 구부리며 억지로 손에 끼워 넣었다. 다행히 스탠드가 쉽게 부러지지 않았고, 조금 구부렸다고 해서 모양이 변형되어 틀어지진 않았다. 지금도 이렇게 끼우는 게 맞는 건지 긴가민가하지만, 아무튼 잘 꼈다. 하지만 앞으로 다시 분리/결합할 때는 주의해야 할 듯.



*1/8 스케일이라 조금 작게 느껴지긴 하지만, 굿스마일답게 세세한 부분 모두 훌륭하게 마감됐고, 전체적인 완성도 또한 매우 높다.

*의상이 퀄리티가 굉장하다. 코르셋과 부츠는 유광으로 매끈하게 처리했고, 그 외 상의와 머리장식, 장갑, 치마 등은 무광으로 깔끔하게 처리됐다. 특히 치마는 반투명과 불투명 두 종류의 소재로 특색 있게 나타냈다.

*마이크 선은 철사(?) 같은 재질로, 힘을 주면 변형이 일어날 것 같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다.

*봉긋한 가슴도 무척 아름답고 보기 좋게 조형됐다. 물론 팬티도.... 헤헤....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고, 포즈도 꽤 파워풀해서 1/8 스케일이지만 존재감이 제법이다. 볼 때마다 흐뭇하니 아주 만족스러움! 다음에 또 A급 중고 매물이 올라오면 시부린의 다른 스케일 피규어도 구입해봐야겠다. 물론 뉴 제네레이션과 트라이어드 프리무스의 캐릭터들도 가능하다면 모두 구해봐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