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도의 블로그

[추천 음악] Maroon 5 - Sunday Morning 본문

추천 음악

[추천 음악] Maroon 5 - Sunday Morning

빗도 2018. 3. 26. 23:43


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

일요일 아침 비가 오네요

Steal some covers share some skin

담요를 가지고 피부를 함께 나누죠

Clouds are shrouding us in moments unforgettable

구름들은 우릴 덮어줘요 잊을 수 없는 이 순간에

You twist to fit the mold that I am in

당신은 내가 가진 모습을 맞추기 위해 몸을 비틀죠


But things just get so crazy living life gets hard to do

하지만 삶이 갖는 것들은 모두 이상하고 하기 어렵죠

And I would gladly hit the road get up and go if I knew

난 기쁘게도 길을 떠나죠 일어나서 가세요 당신이 알았었다면

That someday it would lead me back to you

언젠가 나에게 당신을 데려 올 거예요

That someday it would lead me back to you

언젠가 나에게 당신을 데려 올 거예요


That may be all I need

그건 아마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일 거예요

In darkness she is all I see

암흑 속에서 내가 볼 수 있는건 그녀 뿐

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이리와서 당신의 뼈 속에서 나와 함께 쉬어요

Driving slow on Sunday morning

천천히 운전하면서 일요일 아침에

And I never want to leave

난 절대 떠나는 걸 원치 않아요


Fingers trace your every outline

손가락은 당신의 모든 외형을 따라 가요

Paint a picture with my hands

내 손은 그림을 그리죠

Back and forth we sway like branches in a storm

뒤로 그리고 앞으로 우리는 태풍 속의 나뭇가지처럼 흔들려요

Change the weather still together when it ends

이것이 끝날 때 함께 날씨를 바꿔요


That may be all I need

그건 아마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일 거예요

In darkness she is all I see

암흑 속에서 내가 볼 수 있는건 그녀 뿐

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이리 와서 당신의 뼈 속에서 나와 함께 쉬어요

Driving slow on Sunday morning

천천히 운전하면서 일요일 아침에

And I never want to leave

난 절대 떠나는걸 원치 않아요


But things just get so crazy, living life gets hard to do

삶 속에서 모든게 이상하게 돌아가죠 하기 어렵게

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 and I'm calling out to you

일요일 아침 비는 떨어지고 나는 당신을 불러보고 있어요

Singing someday it'll bring me back to you, yeah

노래 부르며 언젠간 이건 당신을 내게 돌려 놓을 거예요

Find a way to bring myself back home to you

나를 당신에게로 집으로 데려올 길을 찾죠


That may be all I need

그건 아마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일 거예요

In darkness she is all I see

암흑 속에서 내가 볼 수 있는건 그녀 뿐

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이리와서 당신의 뼈속에서 나와 함께 쉬어요

(Driving slow on Sunday morning)

천천히 운전하면서 일요일 아침에

Driving slow, yeah

천천히 운전하면서


영상 출처 : https://youtu.be/S2Cti12XBw4


'This Love', 'She Will Be Loved' 등 많은 명곡이 수록된 마룬 5의 데뷔 앨범 'Songs About Jane' 중 8번 트랙. 각종 포털사이트의 외국 음악 TOP 100 등에 자주 언급되며, 제너럴 모터스, 말리부, 쉐보레 등 자동차 CF 등에도 자주 사용되었다. 실제로 노래 제목처럼 일요일 아침, 햇살이 따사로울 때 이 노래를 들으며 아침을 맞이하면 기분이 정말 좋다.

Comments